사소한이야기

하나카드 엘지유플러스 빅팟카드로 월 17,000원 혜택보자

라미뉴 2017. 12. 5. 12:45

기존에 사용하던 인터넷을 혹시 변경하고자 한다면 엘지유플러스 500광기가 슬림형은 어떨까요?


인터넷의 속도도 500기가 정도면 훌륭하고, 거기다가 인터넷 TV까지 결합하면 결합 혜택도 볼 수 있고, 핸드폰까지 결합하면 할인 혜택을 추가로 볼 수 있습니다. 예전에는 결합하는 핸드폰은 명의가 다 달라야 했었지만, 현재는 한 사람이 여러 개의 핸드폰을 사용하는 경우에도 핸드폰의 대 수만큼 할인 혜택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하나 엘지유플러스 박팟카드 할인 혜택


하나카드에서 발급하는 엘지유플러스 빅팟카드를 발급 받으세요. 

하나카드 고객센터로 전화해서 발급 받으면 됩니다. 

이 빅팟카드의 할인 혜택은 이렇다고 합니다.

전월 카드이용금액 30만원 이상 시 제공되며, 

월 17,000원을 24개월 청구 할인된다고 합니다. 


그럼 엘지유플러스 빅팟카드를 할인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카드 발급 후 유플러스 shop 고객센터 1644-7009를 통하여 할인 등록이 가능하며, 할인 내역은 카드 청구서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통신비 납부방법을 엘지유플러스 빅팟카드로 결제되도록 납부방법을 변경하면 됩니다.

납부방법 변경 방법은 

엘지유플러스 홈페이지 ➤ 내 정보관리 ➤ 납부내역 관리 ➤ 납부방법을 변경하면 됩니다.


기존에 빅팟카드를 사용중이라고 하더라도 엘지유플러스 빅팟카드로 교체 발급 받아야 이 혜택을 볼 수 있습니다. 


그런데 이 카드의 혜택을 보기 위한 전월실적 30만원 충족시 제외되는 실적 조건이 있다고 합니다.

그 실적 제외 대상은 국세, 지방세, 공과금, 상품권, 선불카드 충전, 기프트카드 구매, 아이행복 정부지원금, 도시가스 이용금액 등입니다. 



간단하게 말하면, 엘지유플러스 빅팟카드 할인 혜택은 통신비 결재를 엘지유플러스 빅팟카드로 하고, 이 카드로 전월 30만원 이상을 사용하면 24개월동안 매월 17,000원의 혜택을 볼 수 있습니다.


인터넷 신청시 엘지유플러스 고객센터, 엘지유플러스 직영점, 엘지유플러스 대리점, 영업점 마다 사은품이나 할인 혜택, 지원금들이 많은 차이가 납니다. 

일단 영업점에서 제시하는 지원금이 확연히 좋은 듯 보이지만, 이때 주의해 야 할 점이 있습니다. 

지원금 50만원등을 준다고 하지만, 매월 납부해야하는 금액을 보면 엄청 비쌉니다. 결국 내가 내야 할 돈을 미리 좀 받는 다는 의미이지요. 그러니 영업점을 통한 인터넷 신청은 잘 판단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다는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인터넷 신청 후 2~3일 만에 설치가 되었고, 인터넷 설치 후 다운로드와 업로드 속도를 측정해보니  700mbps를 훨씬 넘는 수치가 나왔습니다. 인터넷 신청을 하고자 하신다면 잘 체크하셔서 혜택 보세요.




여기서 주의해야 할 사항 알려 드릴게요.


상담원들이 고객 유치를 위해서 월 납입 금액을 낮게 알려주는 경우가 있는데요. 월 납입금액이 좀 싸다고 무조건 하시면 안되요. 여기 두가지 함정이 있습니다. 


첫째. 부가세가 제외된 금액으로 이야기 한다는 사실

상담원들이 이야기 하는 금액은 부가세가 제외된 금액이기 때문에 부가세 10%를 더해서 이해하셔야 하구요. 

(만약에 상담원이 26,000원이라고 했다면 그 금액에 10%를 더해서 28,600원으로 이해하셔야 합니다.)  


둘째. 광기가가 (구)광기가 와 (신)광기가 있다는 사실

광기가가 두 가지로 분류된다는데요. 일단 상담원들은 (구)광기가로 상담을 한다네요.

그럼 이 두 (구)(신)광기가의 차이는 무얼까요?  차이점은 어린이를 위한 유해차단이 되느냐 안되느냐의 차이인데, 당연히 (신)광기가가 차단이 되면서 요금이 추가된다고 합니다.  월 1,000원(부가세 제외) 입니다. 상담원이 설명하는 것은 요금이 저렴한 (구)광기가를 설명한다고 하네요. 고객 유치를 위해서 말이지요. 


그러니 상담원과 상담 받을 때는 이 점 꼭 물어보고 체크하셔요. 



'사소한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정말 멋진 백석폭포  (0) 2017.10.03
BOSCH 글루건으로 신발 미끄럼 방지 가능하다.  (0) 2017.09.14
밝은 달을 바라보며 생각에 잠기다.  (1) 2017.01.12
(음악)말하는 대로  (0) 2016.11.10
행복이란 ?  (0) 2016.10.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