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후기

(딸을 위한 면역력 프로젝트) 발레오 프로폴리스 아이가 너무 잘 먹어요.

라미뉴 2017. 9. 13. 18:10

딸아이의 아토피를 위해 구입한 발레오 프로폴리스



딸아이의 아토피는 4살부터 심해져 밤에 잠도 못 이룰정도로 긁어대고... 피가 철철 흐르는 아토피 부위들...

힘든 시간동안 아토피를 낫게 하려고 정말 많은 방법도 해 보았는데, 마침내 딸아이의 아토피를 진정시켰던 것은 바로 음식이었습니다. 딸아이를 낫게 해 준 음식은 바로  "두레생협" 이나 "한살림" 같은 유기농이나 무농약을 취급하는 매장에서 구입한 야채나 과일등의 음식입니다. 





음식과 함께 병행했던 것은 한빛코리아 라는 회사에서 만든 아토나 제품을 사용해 주었습니다. 

지금 딸아이는 아토피를 앓았던 아이가 맞을까라는 의문을 가질 정도로 피부는 완쾌 되었습니다. 그렇지만 외식을 하거나 대형마트에서 구입한 과일이나 야채등으로 음식을 해서 먹이면 다시 아토피가 살아납니다. 아마도 우리가 지금 먹고 사는 것들이 많은 농약에 의해 키워지는 탓인 듯 싶습니다. 앞으로 초등학교를 들어가면 급식도 먹어야 하고, 친구들끼리 맛 난 것도 사먹고 할텐데 많은 걱정이 되는 건 사실입니다.  그래서 면력력을 키우는 것이 현재의 다급한 과제... 



많이 나아졌다는 핑계로.. 또는 앞으로의 사회생활을 위한 대비책이라는 핑계로... 

살며시 조금씩 과자도 사 주고.. 외식도 가끔 하는데... 휴가를 다녀 온 이후로 아토피가 다시 샘솟기 시작했습니다.

얼굴부터 가슴, 배, 다리, 어디 하나 괜찮은 곳 없이 다 일어나기 시작했지요. 

잠시 게을렀고, 나태했던 엄마인 나를 탓하면서 아이의 피부를 안정시키려고 했지만, 그게 뜻대로 되진 않죠.

한 번 일어난 것은 짧으면 7일.. 길게는 한 달도 가니까요. 

이런 모습을 지켜보던 남편이 " 여보야. 프로폴리스 한번 먹여볼까? 주문했어." 이러더군요.

아무거나 먹이기에도 조심스러웠기 때문에(좋은 걸 먹이려다 그것 때문에 더 힘들었던 적이 있어서...) 항상 망설이게 되는데요.

이번에는 망설임없이 시켰습니다. 

바로 발레오 프로폴리스


딸아이도 먹을 것을 주면 바로 먹지 않습니다. 한번은 거절!! 그러다가 "엄마. 믿고 한번 먹어봐. "라고 자꾸 설득을 하면 한입 받아 먹습니다. 발레오 프로폴리스도 마찬가지였지요. 그런데 한 방울 받아 먹더니 " 맛있다." 라고 하는거에요.

그래서 한 방울 더 주었더니 또 받아 먹네요. 다행입니다. 정말 다행이에요. 안 먹으면 어쩌나 싶었는데 아주 잘 먹습니다.

지금은 혼자서도 참 잘 먹습니다. 꿀 맛이 나는 발레오 프로폴리스 


제가 구입한 발레오 프로폴리스에 대해 간단한 설명을 드리면,


6병의 발레오 프로폴리스 (valeo propolis)를 구입했습니다.  1병의 용량은 30ml 이고, 유통기한은 2020년 8월까지 입니다.



이렇게 구입을 하니 판매자님께서 선물을 동봉해 주셨습니다.  그 선물은 "디라고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입니다.

유산균도 사고 싶었지만, 딸아이의 입맛에 안 맞으면 어쩌나 하는 생각에 일단 보류했는데, 이렇게 샘플을 보내주셔서 감사하게도 딸아이에게 먹여 보고 구입할 수 있게 되었네요. 평상시에 우유맛 나는 유산균을 먹고 있던 차라 " 유산균이야. 먹어봐." 라고 했더니 거침없이 입 안으로 쏙 부어 넣네요. 그런데 딸아이의 반응은 "아이..셔..." 라는 군요. 몇일 있다 다시한번 먹여봐야 할 것 같아요. 




발레오 프로폴리스는 

벌집을 감염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꿀벌이 만들어 내는 자연 면역 보조제라고 합니다. 청정의 뉴질랜드의 재료만을 사용하여 공인된 유기농 공법으로 제조 되었으며, 순수 프로폴리스를 20% 함유한 고농도 무알콜 제품이며,  최소한 150가지 이상의 물질이 혼합되어 상호 작용을 하는 물질로서 수세기 동안 항박테리아, 항균성, 항염증성, 항산화성 효과로 이용되어 왔습니다. 또한 프로폴리스는 조직의 치료와 재생을 촉진시키고 강력한 에너지를 공급하여 건강하고 활력있는 신체로 가꾸어 주는 효과가 뛰어나다고 하네요.. 꿀, 천연샘물, 화분으로부터 특수한 방법으로 추출, 혼합하여 달콤한 맛이 나므로 남녀노소 누구나 편하게 먹을수 있겠어요. 


복용방법은 사용하기 전에는 충분히 흔들어서 복용해야 하고,

12세 미만 어린이는 하루 1~2회 /  1회 4~5방울

12세 이상 어린이 및 성인은 하루 1~2회 / 1회 8~10방울  먹으면 됩니다. (딸아이는 스스로 먹습니다.)

스포이드로 되어 있어서 먹기가 참 쉽습니다.  아이 입으로 똑~~~똑~~~



보관방법은 섭씨 30도 이하의 서늘한 곳에 보관하면 되고,  건강을 위해 항균, 항산화 물질이 필요한 현대인, 면역력 강화가 필요한 어린이 및 성인, 코 건강이 필요한 분, 생활의 활력을 원하는 분, 피부 건강이 필요한 분은 발레오 프로폴리스를 복용하면 좋다고 합니다.




엄마인 저도 아이가 먹을 때 함께 먹어요. 저도 영양이 많이 필요하거든요.. ㅋㅋ . 실은 엄마가 어지럼증이 자주 생기는데 원인을 알아내기 위해 여러 병원을 다녀본 결과 이비인후과에서 코의 상태가 안 좋아서 귀까지 영향을 주고, 결국은 어지럼증이 자주 생긴다고 하네요. 계속 이러한 상태가 지속되면 귀도 안 들리게 되고, 물론 코도 안 좋겠죠. 어지럼증은 계속 될거구요. 프로폴리스의 효능 중에 코 건강이 필요한 분은 복용하면 좋다고 해서 엄마도 같이 먹습니다. 평상시에 물도 많이 먹어줘야 하고, 습도도 유지해야 합니다. 


오늘이 프로폴리스를 복용한 지 10일정도 되는데 좋은 거라고 생각해서 그런건지는 모르겠지만, 아이의 상태가 많이 좋아졌습니다. 아이 피부상태 굿~~~ 더 이상의 발진도 일어나지 않고 있구요. 이대로만 계속 된다면 더 바랄게 없겠어요. 아토피 탈출~~~ 


이상... 딸아이의 면역력 증진을 위해 구입한 발레오 프로폴리스의 구입후기 였습니다.